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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운동 #벤치프레스 연습할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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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정훈 트레이너 작성일20-10-15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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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방법이 다양하게 존재하는 바로 그 #벤치프레스 입니다.

먼저 제가 오늘 공유할 방법은 안전에 1순위, 그리고 무거운 무게를 들게 해주는 #파워리프팅 식의 방법입니다.

#방법 #팁
1. 거울을 보고 앉아서, 손의 넓이와, 전반적인 자세를 천천히 익혀봅니다.

2. 어깨가 말리지 않도록 가슴을 위로 보여주려는 노력을 해보면 좋습니다.

3. 측면에서의 바의 움직임은 어깨 높이에서 약간의 호를 그리면서 가슴 높이로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연습을 합니다.

4. 벤치로 이동하여 준비하는 세팅부터 안전한 자세를 연습해 봅니다.


※ 처음 자세를 연습한다면, 스틱으로 충분하게
※ 바벨로 가서는 내릴때 천천히, 밑에서 잠깐은 버텨보고 올라가는 연습부터 해봅니다.


#벤치프레스 #benchpress #가슴운동 #파워리프팅 #웨이트트레이닝 #3대운동 #영등포운동 #문래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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